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글 수 266

  2016년 5월 31일 ~ 10월 11일 까지 17회(총 102시간) 에 걸쳐 진행된 부모자녀 대화법 지도자 양성과정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35세 이상 자녀를 둔 4년 대졸이상의기혼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양성과정은 25명의 정원에 29명이 수료를 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서 이뤄졌습니다.


부모 자녀 대화법은 '부모교육 실천이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건강한 가정이 행복한 사회를 만든다'는 사명감을 가진 부모교육 운동가를 양성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종합적, 단계별로 구성된 대화법 LPT(Level up Parenting Training) 코스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부모교육지도자의 사명, 바른 교육관 갖기, 가족상담에 대한 수업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사진에서도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시죠?

싱그러운 초여름부터 시작된 교육이 가을이 돼서야 끝을 맺었고, 수강생들의 전문성도 그만큼 향상되었습니다.


중간에 낙오없이 매주 화요일 7시간씩 강의를 수강한 부모님들과 먼 거리를 달려와  주신 강사님들도 존경스럽네요~~


10월 11일 수료식에는 책걸이 떡이 준비되었고, 다과를 즐기며 모두가 해냈다는 자부심에 정말 기뻐들하셨습니다.


이번 수강자들 중에는 13명이 전문가과정을 다시 준비하신다니, 꼭 수료해서 부모자녀 대화법 지도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7.5(3).jpeg 9.27(3).jpeg 1476173879455.jpeg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