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지역사회 교육운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고 계신 회원님들과 저희 협회를 신뢰하고 애용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서울서남지역사회교육협의회(KACE서울2)학부모, 교사, 지역사회가 지역학교를 중심으로 교육공동체를 구축하여 좋은 학교 만들기, 건강한 가정 만들기, 활기찬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교육단체입니다.

 

1985년에 화곡지구 지역사회학교 추진회(초대 회장; 정원식 전 국무총) 발족을 시작으로 35년의 역사를 지닌, 우리 협회는 한국지역사회교육협의회(KACE)의 산하 협의체로서 관할지역(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구, 영등포구, 구로구, 금천구, 관악구, 동작구) 내 각종 교육기관 및 단체의 지역사회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의회는 배우고 성장하며 나누는 가운데, 보람과 기쁨과 감동을 만들어 가면서 삶을 풍성하게 가꾸어 가는 단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 협의회에 참여하시어 보람과 기쁨과 감동을 함께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서남지역사회교육협의회 회장 이 창 형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