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결과확인
평생교육사 현장실습


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KACE용인(회장 소진복)은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용인시 드림스타트 사업으로 가족캠프 "너와 나의 소통여행, 드림 가족의 날"을 진행하였다.
총 26가족 7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그림같은 고삼저수지의 경치를 볼 수 있는 안성의 고삼재연수원에서 실시하였다. 캠프장소에 도착한 가족들은 가족미션으로 친밀감을 높이고, 보드게임으로 즐거운 가족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맛있는 점심식사 후에는 전문사진가인 '김민영' 봉사자가 참가한 가족들에게 가족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였다.

이후 부모와 자녀가 분리하여 감정인식과 표현의 방법을 배우고 자녀와 부모에게 감사한 일에 대하여 그림을 그리거나 편지를 써 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그리고 가족이 함께 협심하여 가족트리를 만들고, 그 트리들을 모아 가족캠프 트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며 즐겁게 소통하며 캠프를 마무리하였다.

캠프가 끝난 후 가족에게 캠프의 여운을 추억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사진 한장을 액자에 넣어 선물할 수 있어서 행복한 가족캠프가 되었으며, 2018년에 이 행복함이 계속 이어져가길 기대해 본다.


<함께한 이들>

-강의 : 김국화, 박선미, 유정혜, 이덕현 (부모교육지도자)
-진행 : 이연정(회원), 이해경(인문교육지도자), 권영은(간사), 황현정(사무국장)
-봉사촬영 및 사진인화 : 김민영(사진전문가)


드림가족 (25)_보드.jpg

드림가족 (173).JPG

드림가족 (156).JPG

KakaoTalk_Moim_4Hmk7WrcweiubokPWk9mqLelWi2FaN.jpg

드림가족 (201).JPG


http://kace.or.kr/2006517 (*.32.242.161)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