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결과확인
평생교육사 현장실습


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조회 수 : 6100
2018.09.03 (16:25:11)

KACE(회장 강전항)827~2812일 동안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2018 KACE 전국협의회 임원 및 실무자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지역사회교육운동" 이라는 주제로, 지역협의회를 이끌어가는 임원 및 실무자의 지도력을 규합하고 확대하여 지역사회교육운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회장님2.jpg


27일에는 KACE 강전항 회장의 인사말씀과 KACE시흥 권우택 회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현시대의 요구 바라보기(가족문화교육연구소 소장/ 정미리), 공감을 통한 소통하기(KACE 부모교육지도자/ 김성희), KACE 50주년을 향한 걸음(KACE 도서관친구 대표/ 정원임)을 주제로 강의 및 워크숍, 토의를 진행하였고, 저녁식사 후에는 전국협의회 임원 및 실무자가 함께 단합할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지역사회교육운동(정다운 레크레이션 대표/ 전성호)을 주제로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활동사진.jpg


활동사진2.jpg



특히, 정원임 대표<KACE 50주년을 향한 걸음> 워크숍은 참가자들이 조를 이루어 KACE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의 미래 50을 바라보며 해야 할 일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보는 시간이었고, 전국협의회 임원 및 실무자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들어 볼 수 있어 의미있었다. (아래 사진자료)


50주년기념.JPG

 

둘째 날 28일에는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오이도 빨강등대, 관곡지 연꽃테마파크를 관람하며 시흥의 역사와 유적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고 점심식사 후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활동사진4.jpg



이번 워크숍은 2019KACE 50주년을 기념하며 전국협의회 임원 및 실무자가 함께 지역사회교육운동을 추진하는 데 있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사본 -DSC_0903.jpg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