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2022 KACE인천의 VISION

 

  To Touch A Child라는 한편의 영화속 마을을 만들기 위해 1983811일 인천시내 초고 지역사회학교를 기반으로 발족한 인천지역사회교육협의회(KACE인천)가 내년 40주년을 맞이합니다.

모두가 배우고 모두가 가르치는 평생학습사회를 만들기 위해 흐뭇하게 미쳐서 끝장을 보자는 지역사회교육운동은 이제 각 구청의 평생학습관 설치와 마을만들기 운동을 통해 전국 방방곳곳에서 그 이념과 정신이 꽃피우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가정과 학교와 지역사회의 연계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이 구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고 한다면, 이제 KACE인천은 관 주도의 평생학습기관들과 함께 평생교육 세상을 연결해주는 네트워크 역할을 구상하고 실천함으로써 지역주민의 평생학습터전을 완성시키는 역할을 해야할 때 입니다.

 

  인천지역사회교육협의회 40주년을 또 다른 새로운 도약의 해로 만들기 위해, 그리고 평생학습공동체의 완성을 위해 KACE인천은 오늘도 지역주민의 요구와 필요를 찾고, 지역의 인적 물적 자원을 엮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일에 함께 마음을 모으는 장을 열어갈 것입니다.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개.png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