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인사말


경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AI와 VR, 메타버스가 공존하는 4차 산업 혁명 스마트시대입니다. 
우리는 스마트한 미래를 대비하고 공부하고 적응을 해야만 하는 현실입니다. 
이에 인간은 고립된 사고로 개별화되고 주관적인 가치가 중시되어 인간성은 더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교육 운동도 변해야 합니다. 

창의적인 다양한 사고를 가진 참된 인재를 양성하여 사람이 중심이 되는 글로벌 사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 중심의 충실함을 지역사회교육협의회 목표로 잡고 새로운 인간상을 만들고 조직운영 방법을 시스템화하여 
인적 역량 강화를 통해 조직을 혁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혁신은 생각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LET`S WORK SMART!

한국지역사회교육협의회는 지역사회 교육운동을 통해 행복한 사회구현을 목표로 1969년 창립되어 
현재 전국 30개의 지역협의회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4년 경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를 설립하여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자원 참여하여 건강한 가정, 즐거운 학교, 활기찬 지역 만들기 사업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평생학습과 경주공동체의 성장과 발전을 뒷받침하는 디딤돌이 되고자 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gj_chiarman.jpeg

경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장 김인식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