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KACE고양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꽃과 자연의 도시!

인구 100만을 아우르는 고양시는 꿈과 희망이 넘치는 대도시이면서도 타지역들이 갖지 못하는 유구한 역사와 전통문화가 살아 움직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구도시의 어울림, 과거와 현재를 조화시키는 공간들이 그러하며 그 속에서 독창적인 문화를 만들어 가는 모습 또한 유별난 곳이기도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다 아시다시피 지역사회 교육운동은 지역사회의 모든 지원을 사용하여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적, 문화적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는 교육공동체운동입니다. 따라서 우리 협의회에서도 이 운동의 취지에 맞게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학생들과 최고의 후원자인 학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모교육과 평생교육, 독서교육과 예절교육, 교양교육 등을 위한 연수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운영될 것입니다.


항상 준비된 자세로 우리 고양시의 지역사회 발전과 학교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후원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양지역사회교육협의회장 조의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