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안녕하십니까? 


부천지역사회교육협의회 회장  정  주 열 입니다. 

지역사회교육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아껴주시는 회원들과 

애정 어린 마음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정중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한국지역사회교육협의회(KACE)는 1969년 의식 있는 사회 인사 분들의 뜻이 모여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서, 

오랜 시간 동안 전폭적인 경제적, 사회적 지원 속에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 연구 개발, 전문적인 강사 양성을 위해 매진해왔습니다. 이러한 각고의 노력으로 현재 전국 32개의 지역사회교육협의회에서 학교, 지역사회기관 그리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KACE교육에 참여하는 사람이 280만 명에 이르는 다양한 교육보급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본 부천지역사회교육협의회는 20년 동안 네 분의 역대 회장님들께서 부천지역 내 많은 학교 및 지자체와 연계하여 내실 있는 지역사회교육을 위한 단단한 기반을 다져오셨습니다. 


이제 한발 더 나아가 저희 협의회는 각 분야의 전문성과 훌륭한 덕망을 갖추신 지도자들과 지역사회기관, 회원들과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이루기 위해 가정, 학교, 공적기관, 기업 그리고 제반 사회단체가 보다 긴밀한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하며 상호 협조할 수 있는 지역사회교육의 구조적 시스템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변화하는 사회에 필요한 단체가 되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정진하겠습니다. 




부천지역사회교육협의회 

회장   정 주 열  배상

 

 bucheon_profile.jpg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