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원격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활동소식

활동소식
조회 수 : 1119
2021.08.10 (15:08:04)
2021년 성남시 온라인 주민자치대학이 마지막 3기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5월에 진행된 주민자치대학은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열정을 갖고 참여해 주신 47개동 신규주민자치위원들의 78명이 참여하여 90%의 수료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6월에 진행되는 3기 주민자치대학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교육과정은 물론 개강식과 수료식에 빠짐없이 참석해 주고 계신 신재홍회장님과 퍼실리테이터로 원격지원해 주고 계신 임정래 지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강사 만족도 조사에서도 주민자치위원들이 많이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 주셨습니다.

상반기 비대면과 대면교육을 진행된 4월반 평생교육사 현장실습과 비대면으로 진행된 주민자치대학(4,5,6월) 이 평생교육사로서 주민자치위원으로서의 역량강화에 필요한 교육으로 완성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6월에도 임원 및 회원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운 가득한 날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