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결과확인
평생교육사 현장실습


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글 수 1,393

프로그램명

세부내용

조랑말과 나

전시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1일부터 531일까지(상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조랑말과 나 / 홍그림 지음 / 이야기꽃 출판사속 아름다운 도서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도전! 그림책 캐릭터 만들기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2일부터 523일까지(4차시)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도전! 그림책 캐릭터 만들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그림책을 보고 생각을 나누며, 다양한 재료로 그림책 속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예술 수업이다.

꿈꾸는

책 놀이터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4일부터 525일까지(4차시) 부모동반의 유아 4~5세를 대상으로 꿈꾸는 책 놀이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책을 매개로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을 이루고 또래 간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놀이 수업이다.

책이랑 놀이랑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4일부터 525일까지(4차시)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책이랑 놀이랑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책과 친해짐으로써 책 읽기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만들어주는 책놀이 수업이다.

에듀인과 함께하는 영어놀이터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4일부터 525일까지(4차시)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에듀인과 함께하는 영어놀이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원외고 봉사동아리 에듀인과 함께 매주 다양한 주제로 영어를 배우며 영어와 친숙해지는 수업이다.

설왕설래 독서토론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57일부터 528일까지(4차시)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설왕설래 독서토론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비경쟁식 독서토론 방법을 배우고 미래사회에서 중요한 질문하기, 설득하기, 공감하기, 협업하기를 연습하는 수업이다.

시가 흐르는 클래식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은 529(1차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가 흐르는 클래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로 기획되었으며, 5월에는 축제을 주제로 클래식 연주와 시낭송을 감상할 예정이다.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