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결과확인
평생교육사 현장실습


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글 수 1,393
조회 수 : 1769
2019.04.02 (15:10:26)

프로그램명

세부내용

세계 꿈의 도서관“ 전시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41일부터 430일까지(상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계 꿈의 도서관 / 시미즈 레이나 / 윤희육속 아름다운 도서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도전! 그림책 캐릭터 만들기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44일부터 425일까지(4차시)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도전! 그림책 캐릭터 만들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그림책을 보고 생각을 나누며, 다양한 재료로 그림책 속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예술 수업이다.

설왕설래 독서토론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49일부터 430일까지(4차시)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설왕설래 독서토론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비경쟁식 독서토론 방법을 배우고 미래사회에서 중요한 질문하기, 설득하기, 공감하기, 협업하기를 연습하는 수업이다.

꿈꾸는

책 놀이터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46일부터 427일까지(4차시) 부모동반의 유아 4~5세를 대상으로 꿈꾸는 책 놀이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책을 매개로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을 이루고 또래 간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놀이 수업이다.

책이랑 놀이랑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46일부터 427일까지(4차시) 부모동반의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책이랑 놀이랑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책과 친해짐으로써 책 읽기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만들어주는 책놀이 수업이다.

과월호 잡지 나눔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인 412일부터 418일까지 잡지 나눔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가 선착순으로 원하는 잡지를 개인당 3권씩 고를 수 있다.

세계 꿈의 도서관

전시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인 412일부터 418일까지(상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계 꿈의 도서관속 아름다운 도서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2배로 대출

이벤트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인 412일부터 418일까지 상시로 대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2배로 대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이용자는 대출 권수를 기존 5권에서 2배인 10권까지 대출할 수 있다.

도서관에게 한마디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인 412일부터 418일까지(상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도서관에게 한마디코너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코너에서는 비치된 종이에 이용자들이 우리 도서관에 바라는 점’,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적을 수 있다.

대출 정지 해제

신난다! 연체 탈출!”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인 412일부터 418일까지 상시로 대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난다! 연체 탈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자관 연체로 대출이 정지된 이용자가 도서관을 방문하여 서약서를 쓰고 도서를 대출하는 경우, 대출 정지 상태를 해제할 수 있다.

책표지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행사로 413일과 14일에 각 1차시씩 도서관에 오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책표지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진행될 예정이다. 책표지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은 책표지를 접어 종이 가방을 만들어보는 수업이다.

도서관에서 느끼는 IT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에서는 과학의 날 기념으로 421(1차시)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도서관에서 느끼는 IT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증강현실 도서를 함께 읽으며, 증강현실에 대해 직접 느껴보고 VR 키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 수업이다.

시가 흐르는 클래식

소나무언덕잠실본동작은도서관은 424(1차시) 도서관에 오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가 흐르는 클래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로 기획되었으며, 4월에는 음식을 주제로 클래식 연주와 시낭송을 감상할 예정이다.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