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전형결과확인


부모리더십센터
인문교육원
차세대리더십센터
학교리더십센터
시민리더십센터
학교안전센터
도서관친구
평생교육원
아버지다움연구소


맨위로



글 수 2
조회 수 : 32
2017.12.01 (14:35:27)
사용자 평가: 
 
(0.0/0)
제작:  한국경제신문i 
요약:  책소개
가족 간에도 표정이나 표현이 서툴기 때문에 함께 있는 시간만큼 서로 상처를 받기도 한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력한 힘이 ‘말’이다. 마음을 잘 전달하려면 어떻게 말하고 들어야 할까?

저자소개
1988년 중등국어교사로 사회생활을 시작. 남매를 키우면서 ‘부모노릇도 배우면 더 잘할 수 있다’는 말에 이끌려 부모교육프로그램과 인성교육프로그램 전문강사로 전국의 초·중·고 학부모연수는 물론 교사들을 위한 교육연수원, 교육청, 지자체, 대학에서 소통, 진로, 인성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하고 있다. 육아에 전념한 4년을 빼고도 25년을 항상 교육과 강의에 쏟아온 시간이 1만 시간을 훌쩍 넘겼다. 

가족 간에도 표정이나 표현이 서툴기 때문에 함께 있는 시간만큼 서로 상처를 받기도 한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력한 힘이 ‘말’이다. 마음을 잘 전달하려면 어떻게 말하고 들어야 할까? [119 부모 112 부모]은 행복한 부부, 좋은 부모가 되는 방법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실용서가 되어줄 것이다. 가족 간 오글오글 유치한 사랑표현으로 기적을 일으키는 수백 개의 실용적인 문장을 제공한다. 또한, 33개의 수강자 실천사례를 통해 약이 되는 칭찬을 사랑에너지로 표현하는 노하우도 담겨 있다.

Tag List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